Party: Addison Groove ( Tempa/50 Weapons/ Bristol) at Cakeshop
Main page > Cakeshop Seoul > Addison Groove ( Tempa/50 Weapons/ Bristol) at Cakeshop
Addison Groove
시카고 주크의 바운스와 테크노의 충동 그리고 덥스텝의 푹 꺼진 무게를 하나의 스타일로 통제하며 지속적으로 두각을 나타내면서도 전적으로 그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하는 Addison Groove은 UK 베이스 스펙트럼에서 빠르게 그의 포지션을 단단히 했다. 그의 2010년 싱글 ‘Footcrab’은 유행가라기 보다는 더욱 진실한 시대정신을 담고 있으며 이후 발매한 12인치 음반을 보기 좋게 히트시켰다.
덥스텝 제 2의 물결로 떠오르고 있는 비스톨 출신의 그의 프로덕션 상의 여정은 200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Headhunter moniker 아래에서 희귀하고 힘든 트랙을 제작하고 있던 시기였다. 2008년 Tempa의 12” 다수를 풍부하고 만족스러웠던 Nomad LP에 실었고, 이는 간단히 90년대 후반 드럼 앤 베이스의 위협적인 영향력을 빈티지 덥 테크노의 넓은 층과 합쳐버렸다.
Addison Groove은 지속적으로 Tectonic, 50weapons, Swamp 81에 이르는 다양한 레이블과의 릴리즈를 내놓고 있다.
Addison Grooves는 최근 발표한 “Change EP”에서는 Vector Meldrew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타이틀 곡에, 차원이 다른 비디오로 이 협업의 완성도에 종지부를 찍었다.
오랜 시간 기다려온 Addison Groove의 첫 내한 퍼포먼스를 두 팔 벌려 환영한다!
with :
Wood X ( Cakeshop/ Seoul)
JNS ( Honey Badger/ Seoul)
Akimbo ( Tonal Unity/ Seoul)